마포관광

마포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공연장

전체 38건
  •  
    #서교동 #공연장

    띠아트

    예술과 기술, 그리고 드라마의 하이브리딩 공간 상상만발 극장 띠아트는, 띠어터(Theater)와 미디어아트(Media Art)가 만나 탄생한 스토리몰입형 미디어아트 극장으로, 수 많은 예술인들이 열정을 쏟았던 공연장을 미디어아트 전용 극장으로 탈바꿈한 플랫폼입니다. 순간의 아름다움과 그 이상의 미디어아트 콘텐츠를 통해 관객 여러분에게 일상에서 벗어난 색다른 체험을 선물합니다. 스토리텔링을 중심으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순간이 빛과 소리 그 너머의 감각을 통해 황홀한 경험으로 기억되기를 바랍니다.

  •  
    #서교동 #공연장

    홍대 난타 극장

    난타는 한국 전통가락인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코믹하게 그린 한국 최초의 비언어극(Non-verbal performance)입니다. 칼과 도마 등의 주방기구가 멋진 악기로 승화되어 만들어내는 화려한 연주, 깜짝 전통혼례, 관객과 함께하는 만두쌓기, 한국 전통춤과 가락이 어우러지는 삼고무, 가슴이 뻥 뚫릴 만큼 시원한 엔딩의 드럼연주 등으로 구성되는 ‘난타’는 국적을 불문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파워풀(powerful)한 공연입니다. 1997년 10월 초연부터 폭발적 반응으로 현재까지 한국 공연 사상 최다 관객을 동원하였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작업을 통하여 작품성을 높여왔습니다. 또한, 해외 첫 데뷔 무대인 1999년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최고의 평점을 받았으며, 이후 영국, 독일, 오스트리아, 이태리, 일본, 대만, 싱가폴, 네덜란드, 호주 등 계속되는 해외공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이를 발판으로 뉴욕 브로드웨이에 진출해 아시아 최초로 1년 6개월의 장기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서울, 제주, 태국 전용관 총 4곳에서 연중 상설공연 중인 ‘난타’는 2014년 1월 총 관람객 910만 명을 돌파하는 역사적인 기록을 만들었으며, 이제는 17년을 넘어 100년으로 가기 위한 준비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  
    #서교동 #공연장

    롤링홀

    음악이 멈추지 않는 공간! 홍대의 뮤직 메카! 롤링홀 입니다. 1995년부터 오랜기간 자리를 지킨 롤링홀은 지속적인 기획공연과 국내외 인디뮤지션부터 정상급 뮤지션의 공연, 영화 및 방송촬영 등의 대관을 통해 대중과 호흡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해왔습니다. 롤링홀은 <롤링홀 개관 기념공연>, , , <이 멤버, remember> 등 지속적인 시리즈 단위의 기획공연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관객과 예술인이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사운드, 조명, 무대 등의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합정동 #공연장

    임혁필 소극장

  •  
    #서교동 #공연장

    소극장 산울림

    “고전과 현대를 아우르며 좋은 무대만을 고집해온 대한민국 대표 극장” 1985년 3월 상설무대로 개관한 소극장 산울림은 대표작 ‘고도를 기다리며’를 시작으로 ‘위기의 여자’, ‘엄마는 오십에 바다를 발견했다’ 등 8,90년대 명 무대를 통해 젊은이들 뿐 아니라 중/장년층 관객을 극장으로 인도하는 획기적인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이후에도 젊은 연출가들의 실험적 무대를 지원하는 ‘산울림 실험무대’, ‘연극 연출가 대행진’ 등의 수준 높은 프로그램들을 기획하며, 연극계에 큰 자극과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최근에는 문학과 연극의 만남이자 주목받는 신진 단체와의 교류를 실현시킨 ‘산울림 고전극장’(2013~)과 라이브 클래식 연주와 연극의 융합으로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산울림 편지콘서트’(2013~)를 통해 창의적이면서 독창적인 무대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  
    #서교동 #공연장

    CJ 아지트

    CJ 아지트는 음악, 영화, 뮤지컬, 연극 창작자들의 꿈이 즐거운 일상이 되는 공간입니다. 2009년 개관이래 음악, 영화, 연극, 뮤지컬 분야의 다양한 작품을 꾸준히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이곳은 무대와 객석이라는 구획에서 벗어나 예술인과 관객이 하나가 되는 체험공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신인 뮤지션에게 선배 뮤지션과의 공동작업, 음반제작활동 및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며, 연극/뮤지컬 부문의 신인 공연 창작자들의 신작개발을 지원하고 작품의 가능성을 가늠하는 무대를 지원합니다.
    *CJ 아지트 광흥창 시설소개: 다양한 장르의 공연 창작을 시도해 볼 수 있도록 설계된 스튜디오형 공간입니다.
    1층-안내데스크, 로비, 스튜디오(무대와 객석의 구분이 없는 가변형 창작 공간)
    2층-라운지, 사무실, 컨트롤룸, 분장실

  •  
    #서강동 #공연장

    아트홀 베짱이

    대중음악공연의 중심인 베짱이홀은 2013년 3월 개관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밴드공연, 특강, 팬미팅, 소규모 뮤지컬과 연극 등 다양한 콘텐츠를 넓은 무대에서 실연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200석 규모의 쾌적한 객석 공간으로 관객들의 편안한 공연관람이 될 수 있도록 음향과 조명, 악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  
    #서교동 #공연장

    청년문화공간 JU동교동 다리소극장

    2010년 개관한 청년문화공간JU동교동은 공연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청년복합문화 공간입니다. 청년문화공간JU동교동은 젊은이들의 신앙 배움터이자, 종교를 넘어 이 시대 청년들의 현실, 위기 그리고 행복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젝트를 통해 품고 지지하려 합니다. *JU씨어터 - 공연전문공간(180명 수용) - 연극, 무용, 콘서트 가능 - 휠체어가 무대로 진입가능

  •  
    #서교동 #공연장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

    홍대에 위치한 프로페셔널 콘서트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입니다. 웨스트브릿지레코드는 (주)SJA뮤직에 의해 2015년에 준공되었고, 2015년에 오픈하였습니다. 국내외 LP,CD(중고,리이슈),영상물을 보유 하고 있는 전문 음반 매장입니다. 인디뮤직, 가요, 클래식, 팝, 올드락, 뉴락, 힙합, 알앤비, 소울, 재즈, 월드뮤직, 일렉트로닉뮤직, 영화 ost, 애니메이션 ost 등 다양한 장르를 구비해 마니아층과 콜렉터 뿐만 아니라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열린 문화공간입니다. 1. 빈티지 LP와 VIP 빈티지 LP들을 토렌스 LP 플레이어와 탄노이 스피커 등 고급 음향 시스템을 통해 보다 고급스러운 음질로 테스트와 감상이 가능한 편안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 영어, 일본어권 관광객에게 인기가 있는 K-Pop을 비롯한 국내 인기가요와 인디장르도 마련되어 있고, 음반샵 큐레이터가 매장에 늘 함께하여 고객들이 궁금하거나 필요한 것들을 묻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고객 주문서비스와 예약 안내서비스, 고객별 맞춤 가이드서비스, 택배발송 서비스, 깜짝선물 이벤트 등을 마련하여, 찾아주시는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