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관광

마포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추천관광

전체 21건
  •  
    #서교동 #추천관광

    홍대 앞 예술시장 프리마켓

    매주 토요일 홍익대 정문 앞 홍익어린이공원에서 열리는 일상과 예술이 만나는 홍대 앞 예술시장으로 일반 시민작가들의 참여와 손으로 직접 만든 수공예품으로 생활창작 아티스트들의 작품전시와 동시에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2002년부터 시작한 홍대 앞 예술시장 프리마켓은 창작자가 자유롭게 창작활동을 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 그 안에서 창작자와 시민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프리마켓에서는 보통 5~7팀 정도의 인디음악, 퍼포먼스, 마임 등 다양한 공연과, 작가와 함께 작품을 직접 만들고 창작을 경험하는 것으로 매주 주제가 바뀌는 생활창작 워크샵도 재미난 볼거리입니다.

  •  
    #서강동 #추천관광

    홍대 벽화거리

    홍대 정문에서 왼쪽 골목으로 들어서면 마치 갤러리에 들어선 듯한 착각을 일으킬 만큼 대담하고 예술적인 벽화들이 길 양쪽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특히 홍대 벽화거리는 예술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뿐만 아니라 주변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많아 조용한 데이트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  
    #연남동 #추천관광

    연남동 공방거리

    마포의 젊은 예술가들이 활동하는 공방과 편집숍 등이 밀집된 공간으로, 경의선 숲길공원 연남동 구간 인근에 형성된 골목문화공간입니다. 골목들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벽화들이 그려져 있으며, 젊은 예술인들의 수공예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