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소개

새로운 마포, 더 좋은 마포!

부서자료실

클린 마포(clean mapo) 실천 협조문

작성일 2017.06.19 작성자 세무1과

 

클린마포(Clean Mapo) 실천 협조문

 

안녕하십니까? 서울특별시 마포구청 세무1과장 김영미입니다.

우선 우리 구의 구정발전에 관심을 가지시고 협조하여 주시는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구는 구민 여러분들로부터 신뢰받는 마포구를 만들기 위해 무엇보다도 부패없는 공직사회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인식하에 민원처리온라인공개, 청렴계약제, 반패지수 조사발표, 직원교육 강화 등 부패방지 예방에 많은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신청하신 민원업무는 관계법령에 규정된 절차에 따라 공정하고 신속하게 처리될 것이며, 우리 구 공무원은 업무처리와 관련하여 어떠한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지도 받지도 않습니다. 만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할 경우 우리 구 공직자비리신고센터(02-3153-8150)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철저한 비밀이 보장되고 신고로 인하여 어떠한 불편이나 불이익 처분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민원처리과정에 위법·부당한 사항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민원처리 부서에 이의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제출하신 의견을 다시 한 번 검토하여 잘못된 사항은 시정해 나가겠습니다.

 

우리 구는 앞으로 부패추방을 위하여 비리와 부조리를 유발하는 불합리한 규제나 제도를 지속적으로 발굴 개선하는 한편, 직원교육 강화와 기존 시스템을 보완 발전시켜 부패없는 클린마포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청 세무1과장 김영미

 

 

부서 : 행정지원과 대표전화 : 02-3153-8200 최종수정일 : 2023-07-20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