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에게 듣겠습니다.

구정운영과 관련하여 정책제안, 건의, 개선, 불편사항 등 구민 여러분의 진솔한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고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구정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인확인을 한 사용자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구정과 무관한 내용, 음해 및 비방성 글, 저속한 표현, 타인의 개인정보 노출, 광고 등 상업적 내용, 동일한 글의 반복 등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로그인 또는 휴대폰인증 후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민원 해결에 감사드립니다^ㅡ^ 마포구청 사랑합니다

작성일 2012.10.22 작성자 ○○○ 민원번호 34243 조회수 464
저번 주말에 민원 접수 드렸는데  비오는 월요일 아침 일찍 담당자님께서 직접 현장 오셔서 전화까지 주시고  
빠르게 사건 해결해 주셔서 너무 좋고 행복합니다 2달간 마음 고생했었는데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도시환경과,토목과,그리고 청소행정과, 화이팅입니다~ 헷헷 

 

완료 답변입니다.

작성부서 감사담당관 담당자 안일 처리날짜 2012.10.24

안녕하십니까? 구청장 박홍섭입니다. 평소 우리구 행정발전을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처리 담당공무원이 최선을 다해 봉사하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고마운 마음의 글 잘 받아보았습니다. 우선, 공직자로서 마땅히 최선을 다해 봉사하여야 할 소임을 하였음에도 저희 직원의 작은 수고에 이렇듯 직접 감사의 뜻을 보내주신 김○○님의 세심한 배려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상하고 친절한 행정을 펼쳐 더욱 더 잘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격려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무릇 공무원은 공사를 분별하고 인권을 존중하며, 친절?공정하고 신속?정확하게 민원업무를 처리하여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구에서는 『부정적 사고를 긍정적 사고로, 수동적 서비스를 능동적 서비스로, 찾아오는 서비스에서 찾아가는 서비스로』 라는 슬로건 하에서 직원M.T, 직무친절교육 등을 통해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행정업무의 효율성은 더욱 높여 주민에게 신뢰받는 마포구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평소, 행정기관이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처분 또는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해 주민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주민에게 불편 또는 부담을 주는 일은 타 업무에 최우선해 처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이번 토목과, 청소행정과 등 민원처리부서에서 도로 등과 관련된 민원처리를 신속하게 처리하였다는 소식을 전해 듣게 되어 무척 고맙게 생각합니다. 끝으로 저희 직원을 따뜻하게 칭찬해 주시고 격려와 성원의 마음을 전해주신 김○○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마포구의 발전을 지켜봐 주시고 많은 조언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하루가 다르게 높아만 가는 하늘을 보니 들판의 곡식이 여물듯 가을도 점점 깊어가는 듯합니다. 아무쪼록 풍성한 가을처럼 결실을 맺는 한해 되시고, 늘 건강하시길 소망하며,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10월 24일 마포구청장 박 홍 섭 드림 ▣ 처리부서 : 감사담당관(☎02-3153-8192) ▶감사담당관 : 김용인 ▶ 직소민원실장 : 김영미 ▶ 담당자 : 안일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