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에게 듣겠습니다.

구정운영과 관련하여 정책제안, 건의, 개선, 불편사항 등 구민 여러분의 진솔한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고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구정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인확인을 한 사용자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구정과 무관한 내용, 음해 및 비방성 글, 저속한 표현, 타인의 개인정보 노출, 광고 등 상업적 내용, 동일한 글의 반복 등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로그인 또는 휴대폰인증 후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덕동 복지 담당자 민원인 응대 교육바랍니다.

작성일 2022.09.08 작성자 ○○○ 민원번호 49962 조회수 163
양곡 신청과 관련해서 물어볼게 있어서 공덕동 동사무소에 전화를 걸었는데요. 
담당 직원의 민원인 전화 응대 말투가 뭐이리 짧고 어.어. 그러면서 반말을 합니까? 처음 통화하는 사람한테 어.어 반말을 해요?

물어보니 사회복지직 8급 이경은 이라고 하는데 이사람 뭡니까? 공덕동은 민원인 응대 교육 안합니까? 민원인 응대 교육 및 시정바랍니다.

완료 답변입니다.

작성부서 공덕동 담당자 양선아 처리날짜 2022.09.15

안녕하십니까? 구청장 박강수입니다.

우리 구 구정 행정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민원서류 발급과 복지서비스 신청 관련하여 우리 동 직원의 응대태도에 대한 OOO님의 애로사항 잘 받아보았습니다. 우선, 담당직원으로부터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유감의 말씀을 드립니다. 민원창구 직원에 대하여 민원응대 교육을 실시하였고, 앞으로 유사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구 행정에 애정을 갖고 의견을 보내주신 OOO님께 감사드리며, 구청장으로서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914

 

마포구청장 박 강 수 드림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