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지원안내

외국어 상담안내

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때 외국어 상담 서비스

  • 외국인 근로자를 위함 모국어 상담과 외국어 상담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외국어 상담 안내

  •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모국어 상담전화 Help Line 1644-0644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모국어 상담전화 Help Line 1644-0644 : 운영시간,서비스,전화번호,운영기관 를 나타내는표 입니다.
운영시간
  • 월~일 09:00~18:00(토요일 휴무)
  • 점심시간 오후12시 ~ 오후1시
서비스 각종 상담 및 정보안내, 콜백서비스, 3자 동시통화 서비스
전화번호 1644-0644 + 국가별 내선번호
운영기관 한국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www.migrantok.org) ☎ 6900-8000
 
  • 다산콜센터 외국어상담서비스 (☎ 국번없이 120)
 
다산콜센터 외국어상담서비스 (☎ 국번없이 120) : 상담시간 ,이용방법 ,상담내용 를 나타내는표 입니다.
상담시간 09:00~19:00, (토․일, 공휴일 휴무)
이용방법 국번없이 120 → ARS 9번 → 영어(1),중국어(2),일본어(3),베트남어(4),몽골어(5)
상담내용 일상생활정보, 관광정보, 대중교통 이용안내, 3자간 통역, 예약서비스(호텔, 공연․영화, 외국인 관광택시 등)
 
 
온라인 민원창구 『민원24』 안내 (www.minwon.go.kr) : 내용,운영시간 를 나타내는표 입니다.
내용 『민원24』는 행정기관 방문없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필요한 민원서류를 안내·신청·열람·발급할 수 있는 온라인 정부민원포털 서비스임
운영시간
  • 민원안내․신청화면을 5개 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 몽골)로 서비스
  • 외국인 제증명 관련 구비 서류 발급 가능
  • 국내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이나 행사, 교육 등에 대한 안내정보